상주시 상공회의소 제4대 회장에 선출된 (주)덕산지에스 권택형 회장
상주상공회의소 제4대 회장 (주)덕산지에스 권택형 회장

상주상공회의소 제4대 회장에 권택형(62) ㈜덕산지에스 회장이 취임했다.

상주상의는 지난 27일 명실상감한우 2층 대회의실에서 2021년도 임시 의원총회를 열고, 참석한 의원 32명 만장일치로 권 회장을 뽑았다.

또한 부회장에 조선제 현대파이프(주) 대표 외 7명, 상임의원, 감사 등의 임원도 함께 선출했다.

권 회장은 1958년생으로 안동정보대학 토목과를 졸업하고, 지난 2007년 상주시 헌신동 외답농공단지에 콘크리트관 및 기타 구조용 콘크리트 제품을 생산하는 ㈜덕산지에스를 설립했다.

㈜덕산지에스는 지난해 말 기준 83명의 종업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매출 825억 원을 올렸다.

그는 현재 법무부 상주보호관찰소 협의회장과 동문동 발전포럼 회장 및 경상북도 대한적십자사 상임위원 등을 맡고 있다.

권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 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신뢰받는 상주상의, 자부심을 느끼는 상주상의, 신명 나는 상주상의’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회원사 간 결속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원사들에 감동을 선사하고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상주상의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취임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는 5월 14일 상주실내체육관에서 가질 예정이다.

김범진 기자
김범진 기자 goldfa@hanmail.net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