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가 28일 오전 포항남노회 대회의실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부활절 사랑의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안순모 목사, 이하 ‘연합회’)가 28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시민에 ‘부활절 사랑의 마스크’ 40상자를 전달했다.

연합회는 이날 오전 10시 30분 예장통합 포항남노회 대회의실에서 ‘부활절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

마스크는 포항시 64개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해 포항지역 장애인봉사단 ‘동행’(단장 정인석)과 포항시개인택시선교회(회장 이규열), 포항시심장병후원회(대표 김용진) 등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연합회가 지난 4일 포항중앙교회에서 비대면 영상예배로 드린 2021년 포항지역 부활절연합예배를 통해 마련한 500여 만원으로 구입했다.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가 28일 오전 포항남노회 대회의실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시민에 ‘부활절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순모 회장은 전달식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연합회가 예수님 부활의 기쁨과 은혜를 나누는 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더 많은 이웃을 돕지 못하는 것이 오히려 죄송할 뿐”이라고 전했고, 부활절준비위원장 김정한 장로는 “부활의 감격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현석 기자
조현석 기자 cho@kyongbuk.com

디지털국장입니다. 인터넷신문과 영상뉴스 분야를 맡고 있습니다. 제보 010-5811-4004

www.facebook.com/chopms

https://twitter.com/kb_ilbo

https://story.kakao.com/chopms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