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람 한사람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지역 구석구석 발품에 중점"
"LG BCM 유치 실력으로 네덜란드 ASML 제조공장 유치 후보 강조"

김현권 구미을 더불어민주당 후보.

김현권 22대 총선 구미을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28일부터 본격적인 총선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기존의 전통적인 선거운동 방식에서 탈피해, 골목지도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선거운동을 전개한다”며 “골목지도는 경북도당이 이번 총선을 대비해 개발한 전략적 도구로, 지역구 내 세부 동네별로 과거 선거 결과를 분석한 자료집이다”고 밝혔다.

그는 “이 자료를 바탕으로 전통적인 대로변 중심의 집중 유세보다는 지역 내 골목골목을 직접 찾아가 유권자들과의 밀접한 소통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선거운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했다.

김 후보는 “골목지도를 활용한 이번 선거운동 전략을 통해 구미 시민들과 더 깊이 있는 소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골목에서 유권자들을 만나 깊이 있게 구미의 발전과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현권 후보는 “이번 선거운동 전략은 기존의 대규모 유세에서 벗어나 구미 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구의 구석구석을 직접 찾아가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를 통해 구미 시민들에게 김현권이 LG BCM을 유치한 실력으로 네덜란드 ASML 제조공장을 유치할 수 있는 유능한 후보임을 강조할 계획”이라고 주장했다.

또 “새로운 선거 방법인 골목지도 전략이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시도로 선거운동 문화에 새로운 바람으로 적용돼 주민들이 메시지에 호응해 주실 것”이라고 했다.

 

이봉한 기자
이봉한 기자 lbh@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