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오후 2시 '경북일보TV' 유튜브 생방송
생방송 참여 사전 신청: 5월 7일부터 28일까지 22일간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북일보가 주관하는 2021 경상북도 가정의 달 기념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화합 대잔치'가 오는 30일 오후 2시 부터 경북일보 강당 스튜디오에서 '경북일보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진행되는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형태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개최되는 이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상북도 내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둔 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이 다 같이 화합하며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다채로운 체험을 즐기고 추억을 선사하며 가족애를 돈독히 하여 화목한 가정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신기한 마술공연을 관람하고 재밌게 배워보는 '마술공연&리틀아티스트'와 온라인 쿠킹클래스를 통해 맛있는 간식을 만드는 '우리가족! 온라인 쿠킹클래스' 등 생방송 참여 프로그램과 '사랑해요! 경북! 가족사진 챌린지', '집콕! 체험꾸러미' 등 경상북도 곳곳을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접수하고 온 가족이 함께 만들며 즐기는 DIY 체험 등 이벤트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프로그램 참여 구분에 따라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프로그램 생방송 참여를 위한 사전신청은 5월 7일부터 28일까지 22일간 모집하며, 참가 신청서는 경북일보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biz@kyongbuk.com)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북일보 대외협력실(054-773-9592)로 하면 된다.

 

△행사명 : 2021 경상북도 가정의 달 기념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화합 대잔치'
△주   최 : 경상북도
△주   관 : 경북일보·경상북도아동복지협회·좋은사회연구원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kb@kyongbuk.com

인터넷경북일보 속보 담당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